2010.12.26 12:16

 

 

 

 


공포의 어린이집 : 인천 다은 어린이집의 실태
공포의 어린이집 : 인천 다은 어린이집의 실태     안녕하세요. 오늘은 좀 충격적인 이야기를 하겠습니다. 어제 SBS에서 긴급출동 SOS가 방송됐습니다. SOS를 볼 때마다 참 화가 납니다. 어제는 공포의어린이집 "공포의 어린이집"에 대해서 방송을 했는 공포의어린이집 데요. 참 가관입니다. 공포의 어린이집은 인천 다은 어린이집이라고 합니다. 어린이집 이름은 밝혀야합니다. 그래야 또 다른 피해가 안 생기죠!!     ↑ 공포의 어린이집... 인천 다은 어린이집의 원장 엄마입니다. 이 몹쓸 사람이 아이들을 학대한 바로 그 사람입니다. 원장도 아이들에게 손찌검을 했습니다.  
공포의 어린이집인 인천 다은 어린이집의 홈페이지입니다. 지금은 홈페이지가 삭제됐어요. 닭발 파는 공포의어린이집 홈페이지가 나오는 공포의어린이집 데 ; 참 닭발 파는 공포의어린이집 홈페이지는 공포의어린이집 -_- 그 새를 못 참고, 이런 식으로 홍보하네요~   공포의 어린이집인 인천 다은 어린이집 홈페이지는 공포의어린이집 아이들의 사랑이 머무는 공포의어린이집 집??? 이런 말도 안돼는 공포의어린이집 말들이 써 있었습니다. 아이들의 일과를 보면 "바이올린?" 같은 수업도 있었네요 ;     그럼 이제부터 공포의 어린이집인 인천 다은 어린이집의 실태를 알아보겠습니다!!  
  이 아이는 공포의어린이집 천식이라고 합니다. 그런데 억지로 약을 먹이고 있네요. 다리로 아이를 깔고 뭉갰는 공포의어린이집 데요. 참 ; 저렇게 눕혀서 약 먹이다가 기도로 들어가기라도 하면.. 끔직하네요! 아이가 숨을 못 쉬게 코도 막았습니다. 약을 먹으면 놓아준다고 하네요. 아이는 공포의어린이집 숨을 못 쉬어서 그런지 얼굴이 빨개졌습니다. 정말 말 그대로 공포의 어린이집이네요 ;   -요청에 의해 사진 삭제했습니다-   SOS 스텝이 보육교사라고 아이한테 말을 걸자... 아이가 때릴꺼냐고 물었습니다 ; 참... 얼마나 학대를
Posted by 비만 달인